πŸš€CS μ•„μ›ƒμ†Œμ‹±μ€ λ³Όλ“œμ›Œν¬μ—κ²Œ λ§‘κΈ°μ„Έμš”!

πŸš€CS μ•„μ›ƒμ†Œμ‹±μ€ λ³Όλ“œμ›Œν¬μ—κ²Œ λ§‘κΈ°μ„Έμš”!

μ½œμ„Όν„° λŒ€ν–‰ 업체λ₯Ό μ„ νƒν•˜λŠ” 기쀀에 λŒ€ν•΄ μ•Œμ•„λ³ΌκΉŒμš”?

μ•ˆλ…•ν•˜μ„Έμš”! λ³Όλ“œμ›Œν¬μ˜ μ½˜ν…μΈ  에디터 Jejeμž…λ‹ˆλ‹€.

μ•žμ„  μ½˜ν…μΈ μ—μ„œ CS의 μ€‘μš”μ„±μ— λŒ€ν•΄ κ°•μ‘°ν–ˆμ—ˆμ£  : )

CS의 μ€‘μš”μ„±μ„ μ²΄κ°ν•˜λ©΄μ„œλ„ λΉ„μš©μ , μ‹œμŠ€ν…œμ  ν•œκ³„μ— λΆ€λ”ͺνžŒλ‹€λ©΄ CS μ•„μ›ƒμ†Œμ‹±μ— λŒ€ν•΄ κ³ λ €ν•΄λ³΄κ²Œ 될 ν…λ°μš”. ν˜Ήμ‹œ μ–΄λ–€ 업체λ₯Ό μ„ μ •ν•΄μ•Ό 할지 λ§‰λ§‰ν•˜μ§„ μ•ŠμœΌμ‹ κ°€μš”? λ³Όλ“œμ›Œν¬κ°€ CS μ•„μ›ƒμ†Œμ‹± 업체 μ„ μ • μ‹œ κ³ λ €ν•΄μ•Ό ν•  사항듀에 λŒ€ν•΄ μ•Œλ €λ“œλ €μš”!

1. μ „λ¬Έμ„±

CS μ™Έμ£Όλ₯Ό κ³ λ €ν•  땐 CS μ „λ¬Έ 상담사가 μžˆλŠ”μ§€ κΌ­ 확인해야 ν•΄μš”.

인λ ₯을 κΈ‰ν•˜κ²Œ νˆ¬μž…ν•˜κΈ° μœ„ν•΄ μ•„λ₯΄λ°”μ΄νŠΈλ‚˜ 일용직으둜 μΆ©μ›ν•˜κ³  μžˆμ§€λŠ” μ•Šμ€μ§€ μ‚΄νŽ΄λ΄μ•Ό ν•©λ‹ˆλ‹€. μ „λ¬Έμ„± μ—†λŠ” μƒλ‹΄μœΌλ‘œ 고객관리에 μ‹€νŒ¨ν•œλ‹€λ©΄ κΈ°μ—… 이미지에 μ•…μ˜ν–₯을 끼치겠죠. κ·Έλ ‡λ‹€λ©΄ 효과적인 고객관리λ₯Ό μœ„ν•΄ κ³ λ―Όν•˜κ³  CS μ™Έμ£Ό 업체λ₯Ό μ„ μ •ν•œ λͺ¨λ“  과정이 λ¬Όκ±°ν’ˆμ΄ 될 κ±°μ˜ˆμš”.

저희 λ³Όλ“œμ›Œν¬λŠ” λ‹€μ–‘ν•œ μ—…μ’…μ—μ„œ κ²½λ ₯을 μŒ“μ€ νŠΉλ³„ν•œ 인재 POOL을 λ³΄μœ ν•˜κ³  μžˆμ–΄μš”.

ν•œ λͺ…μ˜ 상담사가 ν•˜λ‚˜μ˜ κ³ κ°μ‚¬λ§Œμ„ λ‹΄λ‹Ήν•©λ‹ˆλ‹€. κ·Έλ ‡κΈ° λ•Œλ¬Έμ— κ³ κ°μ‚¬λ§Œμ˜ μ „λ¬Έ μƒλ‹΄μ‚¬λ‘œμ„œ 전문적이고 μ›ν™œν•œ 상담이 κ°€λŠ₯ν•©λ‹ˆλ‹€.

λ˜ν•œ λ³Όλ“œμ›Œν¬ μ±„μš©νŒ€μ—μ„œλŠ” CS μ „λ¬Έκ°€ 양성을 μœ„ν•΄ μ±„μš©λΆ€ν„° κ΅μœ‘κΉŒμ§€μ˜ μ „ 단계λ₯Ό μ‹ κ²½μ“°κ³  μžˆμ–΄μš”. μ§€μ›μžλ“€μ˜ CS κ²½λ ₯을 꼼꼼히 ν™•μΈν•˜κ³ , λ©΄μ ‘μ—μ„œ CSλ§ˆμΈλ“œλ₯Ό κ²€μ¦ν•œ ν›„ μ „λ¬Έ μƒλ‹΄μ‚¬λ‘œμ˜ μ„±μž₯을 μœ„ν•œ κ΅μœ‘μ„ μ§„ν–‰ν•΄μš”. 뿐만 μ•„λ‹ˆλΌ ꡐ윑 ν›„ 상담에 νˆ¬μž…λœ 상담사가 κ³ κ°λ¬Έμ˜μ— μ μ ˆν•˜κ²Œ μ‘λŒ€ν•˜κ³  μžˆλŠ”μ§€ QA평가λ₯Ό 톡해 주기적으둜 ν™•μΈν•˜κ³  있기 λ•Œλ¬Έμ— 전문적인 CS μ„œλΉ„μŠ€λ₯Ό μ œκ³΅ν•  수 μžˆμ–΄μš”.


2. 신속성

CS μ™Έμ£Ό 업체 μ„ μ • μ‹œ λ˜λ‹€λ₯Έ μ€‘μš”ν•œ μš”μ†ŒλŠ” μ‹ μ†μ„±μž…λ‹ˆλ‹€.

고객문의의 λ‚΄μš©μ΄λ‚˜ 양에 λŒ€ν•΄ μ •ν™•νžˆ μ˜ˆμΈ‘ν•  수 μ—†κΈ° λ•Œλ¬Έμ— 상황에 맞게 λΉ λ₯΄κ³  μ μ ˆν•œ 인λ ₯ νˆ¬μž…μ΄ μ€‘μš”ν•œλ°μš”. μ‹ μ†ν•œ 인사 관리가 μ–΄λ ΅λ‹€λ©΄, CS μš΄μ˜μ— 어렀움이 생길 κ±°μ˜ˆμš”.

λ³Όλ“œμ›Œν¬ μ±„μš©νŒ€μ—μ„œλŠ” 인λ ₯의 곡백이 생기지 μ•Šλ„λ‘ μ—¬μœ μžˆκ²Œ 인λ ₯을 λ°°μΉ˜ν•˜κ³  κ΄€λ¦¬ν•˜κ³  μžˆμ–΄μš”. κ·Έλ ‡κΈ° λ•Œλ¬Έμ— κΈ΄κΈ‰ν•œ 상황에 λŒ€λΉ„ν•  수 μžˆμŠ΅λ‹ˆλ‹€.

λ˜ν•œ κ²½λ ₯μ§λ§Œμ„ μ±„μš©ν•˜κ³ , λ³Όλ“œμ›Œν¬λ§Œμ˜ μ „λ¬Έ κ΅μœ‘μ„ μ§„ν–‰ν•˜κΈ° λ•Œλ¬Έμ— μƒλ‹΄μ‚¬λ“€μ˜ λΉ λ₯Έ 적응과 ν΄λ ˆμž„ λŒ€μ‘μ΄ κ°€λŠ₯ν•©λ‹ˆλ‹€.


3. κΈ°μ—… λ§žμΆ€ν˜• μ„œλΉ„μŠ€ 제곡

λͺ¨λ“  기업이 같은 CSλ₯Ό μ›ν•˜μ§€ μ•ŠκΈ° λ•Œλ¬Έμ—, κΈ°μ—… λ§žμΆ€ν˜•μœΌλ‘œ μ ν•©ν•œ CS μ„œλΉ„μŠ€λ₯Ό μ œκ³΅ν•  수 μžˆλŠ”μ§€λ„ μ•Œμ•„λ΄μ•Ό ν•΄μš”.

λ³Όλ“œμ›Œν¬λŠ” μ •λŸ‰μ μœΌλ‘œ, μ •μ„±μ μœΌλ‘œ 고객사듀이 μ›ν•˜λŠ” λ°©ν–₯의 CSλ₯Ό μ œκ³΅ν•©λ‹ˆλ‹€.

βœ…CSλ₯Ό μœ„ν•΄ λͺ‡ λͺ…μ˜ 상담사가 ν•„μš”ν•œμ§€ κ³ λ―Όμ΄μ‹ κ°€μš”?

λ³Όλ“œμ›Œν¬λŠ” 적정인λ ₯ μžλ™ν™” ν”„λ‘œκ·Έλž¨μ„ ν™œμš©ν•˜μ—¬ μ˜ˆμΈ‘ν•  수 μ—†λŠ” μ½œλŸ‰μ— λŒ€ν•΄ μ‹œκ°„λŒ€λ³„, μš”μΌλ³„ ν•„μš”ν•œ 적정 인λ ₯을 μ œμ•ˆν•΄λ“œλ €μš”.

βœ…μ–΄λ–€ CS μ„œλΉ„μŠ€λ₯Ό μ œκ³΅ν•˜λŠ”μ§€ κΆκΈˆν•˜μ‹ κ°€μš”?

μ „λ¬Έ μ»¨μ„€νŒ…μ„ 톡해 μΈλ°”μš΄λ“œ 및 μ•„μ›ƒλ°”μš΄λ“œ 콜 관리, κ²Œμ‹œνŒ 관리, μΉ΄μΉ΄μ˜€ν†‘ 상담, μ‹€μ‹œκ°„ μ±„νŒ…, 기타 μ»΄ν”Œλ ˆμΈ 관리 λ“± κ³ κ°μ‚¬μ˜ λ‹ˆμ¦ˆμ— λ§žλŠ” CS μ„œλΉ„μŠ€λ₯Ό μ œκ³΅ν•©λ‹ˆλ‹€.

βœ…CS μ„œλΉ„μŠ€κ°€ 잘 운영되고 μžˆλŠ”μ§€ κ±±μ •λ˜μ‹œλ‚˜μš”?

λ³Όλ“œμ›Œν¬λŠ” 전일 μš΄μ˜ν˜„ν™©μ— λŒ€ν•œ 리포트λ₯Ό 읡일 μ˜€μ „ 맀일 μ œκ³΅ν•˜λŠ”λ°μš”, 데일리 리포트λ₯Ό 톡해 μƒλ‹΄μ‚¬λΆ„λ“€μ˜ κ·Όνƒœ, 데일리 이슈, CPD, κ°œμ„ μš”μ²­μ‚¬ν•­ 등을 확인할 수 μžˆμŠ΅λ‹ˆλ‹€.

λ³Όλ“œμ›Œν¬λ§Œμ˜ μ „λ¬Έ κ΅μœ‘μ„ 받은 CS κ²½λ ₯μžλ“€μ΄ λ‹¨μˆœ μ½œμ‘λŒ€λΆ€ν„° κ³ λ„ν™”λœ μ˜€νΌλ ˆμ΄μ…˜ μž‘μ—…κΉŒμ§€ λͺ¨λ“  상담에 λŒ€μ²˜ν•˜κ³  μžˆμŠ΅λ‹ˆλ‹€.πŸ˜€

전문적인 CSλ₯Ό μš΄μ˜ν•˜κ³  μ‹ΆμœΌμ…¨λ‹€λ©΄ λ³Όλ“œμ›Œν¬μ— λ¬Έμ˜ν•΄λ³΄μ„Έμš”!

βž‘οΈκ³ κ°μ„Όν„° μœ„νƒμš΄μ˜μ˜ μž₯점 λ°”λ‘œ μ•Œμ•„λ³΄κΈ°

βž‘οΈλ³Όλ“œμ›Œν¬ μ„œλΉ„μŠ€ λ¬Έμ˜ν•˜κΈ°

μΆ”μ²œ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