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드워크만의 특별한 서비스 품질을 만드는 방법

⚙️ 볼드워크만의 특별한 서비스 품질을 만드는 방법

볼드워크는 전문 인력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상담원의 체계적인 채용, 인력 관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볼드워크 에디터 Kelly입니다!

볼드워크만의 특별한 CS 서비스 품질을 만들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

볼드워크는 전문 인력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상담원의 체계적인 채용, 인력 관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분야의 준비된 전문가를 채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교육부터 전문적인 커리어 양성을 위해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필요한 과정을 진행하고 있어요.

4 STEP

교육에서 비전을 잡아주고 각 부서에 맞는 커리큘럼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 CS교육과 관리와 1:1 케어를 해주는 매니지먼트, 전문성 강화 및 전문인력 양성 등 ‘4 STEP’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STEP 핏에 맞는 인재채용

볼드워크는 준비된 인재바른 채용을 지향해요!

채용 과정에서 고객 요구에 맞는 인재를 매칭하여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채용합니다.

2 STEP 성장 단계별 CS 교육

성장 단계별로 CS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요.

전문화와 규격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해 드리며 정기적인 CS 교육을 진행합니다. 또한 업무 별 특성에 맞는 특화된 CS교육도 진행합니다.

3 STEP 확실한 매니지먼트

직원들을 케어해 주기 위해 ‘CS 마인드 셋업’을 운영합니다.

조직생활을 하면서 필요한 ‘직장 매너 트레이닝’과 구성원이 요청하면 언제든지 1대 1 면담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업무에 잘 적응하고 조직문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해 주며 구성원이 필요로 한 순간에 볼드워크가 케어를 해 드려요.

4 STEP 전문인력 양성 및 전문성 강화

전문인력 양성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관리자 양성 교육, CS 전문 역량 교육, 직무 역량 향상 교육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직무역량 향상 교육에는 승진자를 위한 교육, 컴퓨터 활용, 리더 교육이 있습니다.

볼드워크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조직운영으로 고객사에 맞춤형 업무를 제공은 물론 각 분야의 CS인재들이 모여 볼드워크만의 특별한 서비스 품질을 만들어 냅니다.

전문적인 CS 운영을 위해 볼드워크가 복잡한 CS 운영을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볼드워크 회사 소개

▶️ 볼드워크 서비스 소개

▶️ 볼드워크 서비스 문의

▶️ 볼드워크 서비스 신청 절차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