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솔루션 페이지콜과 볼드워크의 동행

화상회의 솔루션 페이지콜과 볼드워크의 동행

3 min read
국내를 뛰어넘어 세계로 힘찬 도약을 준비하다. 국산 '화상회의 솔루션' 페이지콜이 볼드워크와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볼드워크의 컨텐츠 에디터 Jessy입니다.

온라인 실시간 화상회의 솔루션 개발사 플링크와 볼드워크가 업무 협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플링크는 Google meet, Zoom에 도전하는 국산 화상회의 솔루션인 '페이지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지콜은 기존 화상 회의 프로그램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일대일 개별화 룸 템플릿'을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장점 덕분에 비대면 과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기업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볼드워크의 파트너사인 '설탭' 도 페이지콜 솔루션을 통해 비대면 과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플링크는 어떻게 볼드워크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을까요? 플링크는 WebRTC 기반의 맞춤형 화상 솔루션을 서비스하며 단순한 이용문의 부터 기술 상담, 오류 처리 응대가 필요했습니다. 볼드워크는 이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개발 언어 숙지, 반복되는 오류 처리 등 고난도 고객상담이 가능한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플링크의 업무 대행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플링크의 기술 기반 고속 성장과 볼드워크의 숙련된 오퍼레이션 경험이 만나 동반 성장의 목표를 함께 이루어나가고 있습니다. IT 솔루션 계의 쌍두마차가 되는 날까지, 볼드워크와 플링크의 즐거운 협력은 이어집니다.

볼드워크로 업무에 편리함을 더하세요, 든든한 서포터가 되어드릴게요🚀

볼드워크 - 업무에 혁신을 더하다
단순 CS부터 고도화된 오퍼레이션 작업까지. 볼드워크를 더하면 업무가 쉬워집니다.

related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