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πŸ»β€πŸ’»κ³ κ°μ„Όν„° μœ„νƒμš΄μ˜μ˜ μž₯점은 λ¬΄μ—‡μΌκΉŒμš”?

πŸ‘©πŸ»β€πŸ’»κ³ κ°μ„Όν„° μœ„νƒμš΄μ˜μ˜ μž₯점은 λ¬΄μ—‡μΌκΉŒμš”?

λ³΅μž‘ν•œ CS 업무에 머리가 μ•„ν”„μ‹ κ°€μš”? μ˜€νΌλ ˆμ΄μ…˜ μ „λ¬Έ μ„œλΉ„μŠ€(CS λŒ€ν–‰ μ„œλΉ„μŠ€) λ³Όλ“œμ›Œν¬κ°€ μ—¬λŸ¬λΆ„μ˜ 고민을 ν•΄κ²°ν•΄λ“œλ €μš”!

μ•ˆλ…•ν•˜μ„Έμš”! λ³Όλ“œμ›Œν¬ 컨텐츠 에디터 Jejeμž…λ‹ˆλ‹€. μ˜€λŠ˜μ€ CS λŒ€ν–‰ μ„œλΉ„μŠ€μ— λŒ€ν•΄ μ†Œκ°œν•΄ λ“œλ¦¬λ €κ³  ν•΄μš”. ν˜Ήμ‹œ 고객센터 μœ„νƒμš΄μ˜μ„ 톡해 μ „λ¬Έμ μœΌλ‘œ CS 관리λ₯Ό 맑길 수 μžˆλ‹€λŠ” 점 μ•Œκ³  κ³„μ…¨λ‚˜μš”? πŸ˜€

μ½”λ‘œλ‚˜19 이후 λΉ„λŒ€λ©΄ μ„œλΉ„μŠ€μ˜ μˆ˜μš”κ°€ λŠ˜μ–΄λ‚˜λ©΄μ„œ 기업듀은 μ˜€ν”„λΌμΈ 맀μž₯ 운영 λŒ€μ‹  온라인 채널 κ°•ν™” 및 λͺ¨λ°”일 μ•± κ°œλ°œμ— λ°•μ°¨λ₯Ό κ°€ν•˜κ³  μžˆλŠ”λ°μš”, 이에 따라 μ†ŒλΉ„μžμ™€μ˜ 접점인 CS κ΄€λ¦¬μ˜ μ€‘μš”μ„±μ΄ λ‚˜λ‚ μ΄ 컀지고 μžˆμŠ΅λ‹ˆλ‹€.

CS 업무λ₯Ό λ‹¨μˆœν•œ 문의 μ‘λŒ€λ‘œλ§Œ μƒκ°ν•˜λ©΄ 효과적인 고객 만쑱 달성에 μ‹€νŒ¨ν•  수 μžˆμ–΄μš”. κ³ κ°λ§Œμ‘±μ€ κΈ°μ—…μ˜ 신뒰도λ₯Ό λ†’μ—¬ μƒν’ˆ 및 μ„œλΉ„μŠ€μ˜ μž¬κ΅¬λ§€κ°€ μ΄λ£¨μ–΄μ§€κ²Œ ν•˜κ³ , ꢁ극적으둜 좩성고객 ν™•λ³΄λ‘œ μ—°κ²°λ˜κΈ° λ•Œλ¬Έμ— 전문적인 κ³ κ°μ„œλΉ„μŠ€λ₯Ό μ œκ³΅ν•˜λŠ” 것은 맀우 μ€‘μš”ν•©λ‹ˆλ‹€.

ν•˜μ§€λ§Œ μ˜€ν”„λΌμΈ μ„œλΉ„μŠ€λ₯Ό μ€‘μ‹¬μœΌλ‘œ μš΄μ˜ν•΄μ™”λ˜ κΈ°μ—…μ΄λ‚˜ 인λ ₯이 μΆ©λΆ„ν•˜μ§€ μ•Šμ€ μŠ€νƒ€νŠΈμ—…μ€ κΈ°μ‘΄ μ‹œμŠ€ν…œ λ‚΄μ—μ„œ 효율적인 CS 업무λ₯Ό μ²˜λ¦¬ν•˜κΈ°μ— ν•œκ³„κ°€ 있죠. 특히 초기 μŠ€νƒ€νŠΈμ—…μ˜ 경우, 획기적인 고객관리 ν”„λ‘œκ·Έλž¨μ„ μƒˆλ‘œ κ΅¬μΆ•ν•˜λŠ” 것보닀 전문적인 업체에 μœ„νƒν•˜λŠ” 것이 μ‹œκ°„κ³Ό λΉ„μš©μ„ 훨씬 μ ˆκ°ν•  수 μžˆλŠ” 방법일 κ±°μ˜ˆμš”. κ·Έλ ‡λ‹€λ©΄ μ˜€νΌλ ˆμ΄μ…˜ μ „λ¬Έ μ„œλΉ„μŠ€ λ³Όλ“œμ›Œν¬κ°€ 졜고의 ν•΄λ‹΅μž…λ‹ˆλ‹€!

πŸ“’ μ€€λΉ„λœ CS μ „λ¬Έκ°€κ°€ ν•¨κ»˜ν•΄μš”!

체계적인 컀리큘럼과 정기적인 κ΅μœ‘μ„ 톡해 상담사뢄듀이 CS μ „λ¬Έκ°€λ‘œ μ„±μž₯ν•  수 μžˆλ„λ‘ μ§€μ›ν•˜κ³  μžˆμ–΄μš”. λ‹¨μˆœ μ½œμ‘λŒ€λΆ€ν„° 고객 λ§žμΆ€ν˜• μ†”λ£¨μ…˜ μ œκ³΅κΉŒμ§€, 고객사와 fitν•œ CS 전문가듀이 ν•¨κ»˜ν•©λ‹ˆλ‹€.

πŸ“’ 데이터 μ‹œκ°ν™”λ₯Ό μ›ν•˜μ‹œλ‚˜μš”?

각 λΆ„μ•Όμ˜ CS μΈμž¬λ“€μ΄ μˆ˜μ§‘ν•œ 고객상담 데이터λ₯Ό λΆ„μ„ν•¨μœΌλ‘œμ¨ μ‹œκ°ν™”λœ Dashboardλ₯Ό μ œκ³΅ν•©λ‹ˆλ‹€. λ‹€μ–‘ν•œ 톡계적 방법을 ν™œμš©ν•΄ μ΄μŠˆμ— λŒ€ν•΄ 원인을 μ •ν™•νžˆ νŒŒμ•…ν•˜κ³  합리적인 λŒ€μ‘ λ°©μ•ˆμ„ μˆ˜λ¦½ν•  수 μžˆλ„λ‘ μ§€μ›ν•΄μš”.

πŸ“’ 24μ‹œκ°„ μ„œλΉ„μŠ€λ₯Ό μ œκ³΅ν•΄μš”.

주말에 λˆ„μ λœ 고객 문의둜 κ±±μ •ν•˜μ§€ λ§ˆμ„Έμš”. λ³Όλ“œμ›Œν¬λŠ” 365일 24μ‹œκ°„, κ³ κ°μ—κ²Œ λ„μ›€μ˜ 손길이 ν•„μš”ν•œ λͺ¨λ“  μˆœκ°„μ— ν•¨κ»˜ν•©λ‹ˆλ‹€.

λ³Όλ“œμ›Œν¬λŠ” μ΅œμ ν™”λœ CS 상담을 기반으둜 κ³ κ°μ‚¬μ™€μ˜ λ™λ°˜μ„±μž₯을 ν–₯ν•΄ λ°œκ±ΈμŒν•©λ‹ˆλ‹€.

μˆ˜λ§Žμ€ 데이터와 κ²½ν—˜, λ…Έν•˜μš°λ‘œ 닀져진 μ„œλΉ„μŠ€λ₯Ό κ²½ν—˜ν•΄λ³΄μ„Έμš”.

βž‘οΈλ³Όλ“œμ›Œν¬ ν™ˆνŽ˜μ΄μ§€ λ°”λ‘œκ°€κΈ°

μΆ”μ²œ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