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드워크만의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 성장하는 과정

☎️ 볼드워크만의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 성장하는 과정

볼드워크는 구성원 분들을 ‘컨택 전문 상담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과정을 단계별로 지원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볼드워크 에디터 Kelly입니다!

시대적 흐름에 맞춰 많은 센터들이 챗봇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여전히 상담사와 통화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일까요? 🤷🏻‍♀️

단순문의는 챗봇이 해결해 줄 수 있지만 고객에게 복잡한 상담을 충분히 설명해 주고, 대안을 잘 제시할 수 있는 것은 여전히 상담사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S 전문 상담사는 여전히 우리 일상에서 꼭 필요한 존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 볼드워크는 구성원 분들을 ‘컨택 전문 상담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과정을 단계별로 지원해 드립니다.

1 Step 전문상담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하여 전문상담을 진행합니다.

지속적인 교육과 코칭을 통해 CS 마인드를 갖추고 CS 스킬을 성장시키기 위한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사별 맞춤화 교육을 지원합니다.

2 Step 품질향상

기본적인 CS 마인드와 스킬을 갖췄다면 목소리 톤을 개선할 차례입니다.

상담의 전달력을 높이기 위한 Voice Make Up을 통해 호흡을 개선하고 공감력을 향상합니다. 더불어 VOC 관리컨택채널 모니터링/평가를 하여 CS 품질을 향상합니다.

3 Step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나이, 성향별 맞춤형 응대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하기 위한 Team Work Program을 진행해 드립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늘려 소통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4 Step 클레임

Claim 응대도 맞춤형이 필요합니다. 맞춤형 고객응대를 통해 클레임을 전문적으로 해결하여 고객경험 서비스의 질을 높입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 별, 고객 Needs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최상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 Step 셀프리더십

전문적인 CS를 위해서는 자기 관리도 필수입니다!

자기 관리를 통해 개인이 스스로를 이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케어해 드립니다. 감정에 쉽게 지칠 수 있는 상담사 분들을 위해 Vision Photo & 스트레스 해소 등 검증된 다양한 대안방안을 마련해 드려요!

볼드워크는 고객사의 맞춤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성장단계를 제공해 드립니다.

수많은 데이터와 경험, 노하우로 다져진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 볼드워크 회사 소개

▶️ 볼드워크 서비스 소개

▶️ 볼드워크 서비스 문의

▶️ 볼드워크 서비스 신청 절차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