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300억 쇼핑몰이 단순 상담부터 발주 관리까지 풀 아웃소싱을 선택한 이유

연매출 300억 쇼핑몰이 단순 상담부터 발주 관리까지 풀 아웃소싱을 선택한 이유

featured
라이프 스타일의 뉴페이스의 등장!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쇼핑할 수 있는 오픈마켓 ‘매거진톡’과 볼드가 여러 해를 함께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라이프 스타일의 뉴페이스의 등장!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쇼핑할 수 있는 오픈마켓 ‘매거진톡’과 볼드가 함께한지 벌써 여러해가 지났습니다. 시간이 정말 쏜살같이 지나간 것 같아요. 😎

매거진톡은 왜 오랜시간 볼드워크와 함께 하고 있을까요? 매거진톡은 트렌디하고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오픈마켓 입니다. 그만큼 고객층이 폭 넓고, 고객 문의량도 많습니다. 볼드워크는 전문적인 노하우로 상품 상담, VOC 도출, 공급사 커뮤니케이션, 발주, SCM 물류처리 등 단순한 고객 문의 상담부터 복잡한 오퍼레이션 영역의 업무까지 효율적이고 생산성 높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또한 볼드워크 매거진톡 전담팀을 꾸려 풀 아웃소싱이 빠르게 안착되도록 했습니다.  B2B 및 B2C 커머스 분야에서 다양한 오퍼레이션 경력을 쌓아온 CS 스페셜리스트로 전담팀이 구성되어 고객님들의 어떠한 질문에도 정확하고 친절하게 안내하며, 원활한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거진톡 대표님께서는 “볼드워크 도입 후 전화, 채팅, 게시판, 이메일 등의 비대면 상담은 물론이고 오퍼레이션의 핵심 업무인 무통장 입금 확인, 교반품, 발주 관리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해졌다.” 며 양사 간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10대부터 80대까지 폭 넓은 고객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 잡은 볼드워크의 노하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볼드워크는 연령 불문, 성별 불문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으로 전국의 고객님들께 친절히 인사 드리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해드려요.

하루종일 전화만 받느라 정작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망설이지 말고 볼드워크를 선택하세요.

한 발자국 뒤에서,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릴게요 !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