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했던 1주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특별했던 1주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볼드워크와의 동행 1주년을 기념하는 따뜻했던 만남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왔습니다. '특별한 1주년'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볼드워크에서는 매달 ‘특별한 1주년’ 을 기념하는 행사가 진행됩니다! 🎉 피플팀에서는 볼드워크와 1년동안 동행해주신 구성원께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정성스레 선물을 준비하고 이벤트를 개최하죠. 입사 1주년을 맞은 구성원은 구글 설문지 작성을 통해 여러가지 상품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Welcome to the Boldwork !

볼드워크 1주년 행사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입사 1년차  멤버 분들의 특별했던 현장 스케치를 첫 공개합니다!

볼드워크의 시작을 함께해주신 소중한 구성원들과 1년동안 고생한 서로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축하와 격려의 열기로 가득했던 ‘1주년 이벤트’ 덕분에 올 겨울 추위가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볼드워크의 첫 걸음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분들이기에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열정을 다해주시는 볼드워크 CS 스페셜리스트들의 노력 없이는 지금의 볼드워크가 존재할 수 없었을 거예요.

앞으로 1주년 뿐만 아니라 3주년, 5주년, 10주년! 오래오래 볼드워크와 동행할 수 있도록 구성원들께 드릴 수 있는 복지를 더 확대하고, 일할 맛 나는 환경을 위해 끝없이 고민해나가겠습니다.

열정 가득한 볼드워크에 합류하고 싶으신가요? - 지금 바로 볼드워크로 탑승하기 ! ✈️

https://join.boldwork.co.kr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