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š€ν•œκ³„λŠ” μ—†λ‹€, ν—ˆλ“€μ„ λ›°μ–΄λ„˜λŠ” λ³Όλ“œμ›Œν¬μ˜ μŠ€ν† λ¦¬ β€˜μ—΄λ¦° κΈ°νšŒκ°€ μ—¬κΈ° μžˆμ–΄μš”.’

πŸš€ν•œκ³„λŠ” μ—†λ‹€, ν—ˆλ“€μ„ λ›°μ–΄λ„˜λŠ” λ³Όλ“œμ›Œν¬μ˜ μŠ€ν† λ¦¬ β€˜μ—΄λ¦° κΈ°νšŒκ°€ μ—¬κΈ° μžˆμ–΄μš”.’

λ³Όλ“œμ›Œν¬μ˜ μŠΉμ§„ 체계λ₯Ό μ•Œμ•„λ³ΌκΉŒμš”? ν•™λ²Œ, λ‚˜μ΄, 성별과 상관없이 μ‹ μž… 상담사 μ—μ„œ μ„Όν„°μž₯κΉŒμ§€ κ³ μ†μŠΉμ§„ν•˜μ‹€ 수 μžˆμ–΄μš”!

πŸ“£λ³Όλ“œμ›Œν¬μ™€ λ‹΄λŒ€ν•œ 도전을 ν•˜μ‹€ μ—¬λŸ¬λΆ„λ“€! μ•žμœΌλ‘œμ˜ κΈ°νšŒκ°€ μ—¬κΈ° μžˆμ–΄μš”!

μ•ˆλ…•ν•˜μ„Έμš”, λ³Όλ“œμ›Œν¬ 에디터 Kellyμž…λ‹ˆλ‹€!

CS μƒλ‹΄μ‚¬λ‘œ μΌν•˜λ©° ν˜Ήμ‹œ 이런 고민을 ν•˜κ³  μžˆμ§€λŠ” μ•ŠμœΌμ‹ κ°€μš”?

βœ… 전문직이 μ•„λ‹ˆλ‹€. β€˜λˆ„κ΅¬λ‚˜ ν•  수 μžˆλ‹€β€™κ³  μƒκ°ν•œλ‹€.

βœ… μ–΄λ–€ λͺ©ν‘œλ₯Ό κ°€μ Έμ•Ό 할지 잘 λͺ¨λ₯΄κ² λ‹€.

βœ… λ‚΄ μ»€λ¦¬μ–΄λ³΄λ‹€λŠ” λˆˆμ•žμ˜ 싀적 달성을 μœ„ν•΄ 일해왔닀.

λ³Όλ“œμ›Œν¬λŠ” λˆ„κ΅¬λ³΄λ‹€ μž˜β”€ μ•Œκ³  μžˆμŠ΅λ‹ˆλ‹€. 주어진 맀뉴얼에 따라 μ‘λŒ€ν•œλ‹€κ³  CS 상담 업무λ₯Ό μž˜β”€ ν•˜λŠ” 것이 μ•„λ‹ˆλΌλŠ” κ±Έμš”.

λ³Όλ“œμ›Œν¬μ—μ„œλŠ” λˆ„κ΅¬λ‚˜ 전문적인 컀리어λ₯Ό μŒ“κ³  μ„±μž₯ν•  수 μžˆμŠ΅λ‹ˆλ‹€.
κ³΅ν‰ν•œ μŠΉμ§„ κΈ°νšŒμ™€, 그에 λ”°λ₯Έ 보상을 κ²½ν—˜ν•  수 μžˆλŠ” 체계가 λ§ˆλ ¨λ˜μ–΄ μžˆμ–΄μš”. 😁

πŸ‘€ λ³Όλ“œμ›Œν¬μ˜ μŠΉμ§„ 체계λ₯Ό μ•Œμ•„λ³ΌκΉŒμš”?

ν•™λ²Œ, λ‚˜μ΄, 성별과 상관없이 μ‹ μž… 상담사 μ—μ„œ μ„Όν„°μž₯κΉŒμ§€ κ³ μ†μŠΉμ§„ν•˜μ‹€ 수 μžˆμ–΄μš”!

μ—¬λŸ¬λΆ„μ΄ 가진 강점에 맞좰 μ „λ¬Έκ°€λ‘œ μ„±μž₯ν•  수 μžˆλŠ” λ‹€μ–‘ν•œ 컀리어 패슀λ₯Ό μ œκ³΅ν•˜κ³  μžˆλ‹΅λ‹ˆλ‹€.

πŸ€ΉπŸ»β€β™€οΈ 상담 싀적 및 인재 관리에 강점이 μžˆλ‹€λ©΄,

πŸ› οΈ ν’ˆμ§ˆ 관리 및 μΈμž¬κ΅μœ‘μ— 강점이 μžˆλ‹€λ©΄,

πŸ’πŸ»β€β™€οΈ μ„ μž„ μƒλ‹΄μ‚¬λŠ” 이런 일을 ν•΄μš”!

μ„ μž„ μƒλ‹΄μ‚¬λŠ” λ‚œμ΄λ„κ°€ 높은 상담을 진행할 수 μžˆλŠ” μ—­λŸ‰μ΄ κ°–μΆ°μ‘Œμ„ λ•Œ λΆ€μ—¬λ˜λŠ” μ§μ±…μœΌλ‘œ, 폭넓은 업무 이해λ ₯이 μ€‘μš”ν•΄μš”! λ˜ν•œ 파트μž₯을 도와 μ‹ κ·œ νŒ€μ›μ΄ 업무에 잘 적응할 수 μžˆλ„λ‘ μ•ˆλ‚΄ν•˜λŠ” 역할도 ν•˜κ³  μžˆμ–΄μš”.

πŸ™ŽπŸ»β€β™€οΈ 파트μž₯은 이런 일을 ν•΄μš”!

파트μž₯은 μ€€ κ΄€λ¦¬μž κΈ‰μœΌλ‘œ μŠ€νŒŸμ„± 상담업무λ₯Ό μ²˜λ¦¬ν•˜κ³  사무 업무도 ν•¨κ»˜ μˆ˜ν–‰ν•΄μš”. λ³Όλ“œμ›Œν¬μ—μ„œλŠ” β€˜μΈν 파트μž₯’이라고도 μΉ­ν•˜κ³  μžˆμ–΄μš”! μ‹ κ·œ νŒ€μ΄ μ˜€ν”ˆν•  경우 β€˜μ…‹μ—… νŒ€μž₯λ‹˜β€™μ„ 도와 맀뉴얼을 μ œμž‘ν•˜λŠ” λ“± μ…‹μ—… 과정을 ν•¨κ»˜ ν•˜κ³  μžˆμ–΄μš”!

πŸ‘©πŸ»β€πŸ’» νŒ€μž₯은 이런 일을 ν•΄μš”!

νŒ€μž₯(Supervisor)은 업무에 따라 μš΄μ˜νŒ€μž₯, μ…‹μ—…νŒ€μž₯으둜 λ‚˜λ‰˜κ³  μžˆμ–΄μš”.

운영 νŒ€μž₯(Supervisor)은 μ„Όν„°μ˜ μ—¬λŸ¬ νŒ€ 쀑 ν•˜λ‚˜μ˜ νŒ€μ„ λ§‘μ•„μ„œ μ›ν™œνžˆ 운영될 수 μžˆλ„λ‘ κ΄€λ¦¬ν•΄μš”! νŒ€μ›λ“€μ˜ κ·Όνƒœ 관리뢀터 λ©΄λ‹΄, 업무 관리, λ³΄κ³ μ„œ μž‘μ„± λ“±μ˜ 업무λ₯Ό λ‹΄λ‹Ήν•΄μš”.

μ…‹μ—… νŒ€μž₯(Supervisor)은 μ‹ κ·œ νŒŒνŠΈλ„ˆμ‚¬μ˜ 업무λ₯Ό 직접 인계받아 상담 정책을 μ •λ¦¬ν•˜κ³ , 맀뉴얼을 μ œμž‘ν•˜λ©° μ‹ κ·œ νŒ€ μ˜€ν”ˆμ΄ μ›ν™œνžˆ 될 수 μžˆλ„λ‘ μ§€μ›ν•˜λŠ” μ—­ν• μ΄μ—μš”.

πŸ™†πŸ»β€β™€οΈ QCλŠ” 이런 일을 ν•΄μš”!

QC(Quality Control)λŠ” 고객상담 업무가 μ›ν™œνžˆ 이루어지고 μžˆλŠ”μ§€ 상담 λ…Ήμ·¨λ₯Ό 듀어보며 콜 ν’ˆμ§ˆ κ²€μˆ˜λ₯Ό λ‹΄λ‹Ήν•˜λ©°, 꼼꼼함과 μ±…μž„κ°μ΄ μ€‘μš”ν•΄μš”! 기쀀에 맞게 상담 퀄리티가 μœ μ§€λ˜κ³  μžˆλŠ”μ§€ λͺ¨λ‹ˆν„°λ§ν•˜κ³  QAλ₯Ό 도와 ν’ˆμ§ˆ ν‰κ°€ν‘œ μ œμž‘ λ“±μ˜ 업무λ₯Ό μ§€μ›ν•©λ‹ˆλ‹€.

πŸ™†πŸ»β€β™€οΈ QAλŠ” 이런 일을 ν•΄μš”!

QA(Quality Assurance)λŠ” 상담 ν’ˆμ§ˆ 평가λ₯Ό μ±…μž„μ§€λ©° 상담 퀄리티 ν–₯상을 μœ„ν•΄ μ—¬λŸ¬ μ§€ν‘œλ₯Ό κ°œμ„ ν•˜λŠ” 업무λ₯Ό λ‹΄λ‹Ήν•΄μš”! 평가 기쀀을 μˆ˜λ¦½ν•˜κ³  μ„±κ³Όλ₯Ό μΈ‘μ •ν•˜κ³  λ³΄κ³ μ„œ μž‘μ„±μ„ ν•˜μ—¬ κ²°κ³Όλ₯Ό λ„μΆœν•©λ‹ˆλ‹€. λ˜ν•œ 상담사 μž…λ¬Έκ΅μœ‘ 및 λ³΄μˆ˜κ΅μœ‘μ„ μˆ˜ν–‰ν•˜λ©° μ „λ¬Έ κ°•μ‚¬λ‘œ μ—­λŸ‰μ„ ν‚€μ›Œκ°€μš”.

πŸ‘©πŸ»β€πŸ« μ„Όν„°μž₯은 이런 일을 ν•΄μš”!

μ„Όν„°μž₯(Project Manager)은 μ„Όν„°μ˜ μ „λ°˜μ μΈ 인재 운영 및 μ„±κ³Ό μ§€ν‘œλ₯Ό κ΄€λ¦¬ν•΄μš”. ν•œ λͺ…μ˜ μ„Όν„°μž₯이 μ κ²ŒλŠ” 10λͺ…λΆ€ν„°, λ§Žκ²ŒλŠ” 2~300λͺ… 규λͺ¨μ˜ λŒ€ν˜• μ„Όν„°λ₯Ό λ‹΄λ‹Ήν•©λ‹ˆλ‹€. 센터에 λΆ€μ‘±ν•œ 뢀뢄이 없을지 늘 μ‹ κ²½ μ“°κ³  λΆ€μ‘±ν•œ 뢀뢄은 운영과 μ •μ±…μœΌλ‘œ λ‹¨λ‹¨νžˆ μ±„μ›Œμ£ΌλŠ” μ€‘μš”ν•œ μ—­ν• μ΄μ—μš”.

λ³Όλ“œμ›Œν¬λŠ” β€˜μ‹ κ·œ μ„Όν„°β€™λΌλŠ” μž₯점으둜 더 λ§Žμ€ κΈ°νšŒμ™€ κ²½ν—˜μ„ μ œκ³΅ν•΄ λ“œλ¦΄ 수 μžˆλŠ” ν™˜κ²½μ΄ κ°–μΆ”μ–΄μ Έ μžˆμŠ΅λ‹ˆλ‹€. μ—¬λŸ¬λΆ„μ˜ 컀리어가 νƒ„νƒ„νžˆ μ„±μž₯ν•˜λŠ”λ° 도움이 될 수 μžˆλ„λ‘ λ³Όλ“œμ›Œν¬κ°€ μ„œν¬νŠΈν•΄ λ“œλ¦¬κ² μŠ΅λ‹ˆλ‹€! λ³Όλ“œμ›Œν¬μ—μ„œ CS μ „λ¬Έκ°€λ‘œ μ„±μž₯ν•˜λŠ” κ·Έλ‚ κΉŒμ§€ 우리 ν•¨κ»˜ ν• κΉŒμš”?πŸ’™

▢️진행 쀑인 μ±„μš© λ°”λ‘œκ°€κΈ°

β–ΆοΈμ‹€μ œ κ·Όλ¬΄ν™˜κ²½ κ΅¬κ²½ν•˜κΈ°

μΆ”μ²œ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