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마음으로 다가갈게요" 볼드워크 베이비뵨 팀의 소식

"엄마의 마음으로 다가갈게요" 볼드워크 베이비뵨 팀의 소식

볼드워크 선택을 망설이지 마세요. CS 업무는 볼드워크에 맡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시 찾고 싶은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힘이 되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볼드워크 컨텐츠 에디터 Jessy 입니다. 여러분께 두번째로 인사드리는 날입니다!😊 오늘은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컨텐츠를 가지고 찾아왔어요.

엄마, 아빠의 사랑을 전해주는 60년 전통 스웨덴 브랜드 ‘베이비뵨(BABY BJÖRN)'

탄탄한 내구성과 무한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전세계 부모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신생아 아기띠 전문 브랜드 베이비뵨이 볼드워크 고객센터와 업무 재협약을 맺었습니다.

사진 출처 : 베이비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어떠한 소비자도 마찬가지이지만, 자녀에게 선물하고 사용할 제품이라면 더 마음이 쓰일 수밖에 없죠. 그런 소비자의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볼드워크 베이비뵨 팀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얼마 전, 따뜻한 칭찬의 편지를 고객님으로부터 전달받았습니다.

고객님: 개월수에 맞는 제품 사용법과 안정성 문의를 위해 고객센터에 연락드렸는데 궁금한 내용을 쉽고 간단하게 설명해 주셨고 추가적인 팁까지 주셨습니다. 상세하게 안내를 도와주셔서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가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볼드워크 베이비뵨 팀은 나의 조카, 동생, 자녀가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마음과 책임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응대합니다. 부모의 마음으로 헤아리며, 사랑하는 자녀에게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매사에 신경 쓰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들이 고객님께 전달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볼드워크 CS 스페셜리스트 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볼드워크와 함께라면 고객과 기업 모두 행복, 만족 할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필승 전략 구사도 가능합니다.

오늘의 따끈따끈한 소식 마무리하며, 다음에 또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 지금 바로 볼드워크 탑승하기 ↗️ https://boldwork.co.kr/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