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를 택한 게 신의 한 수" 볼드워크 더잠 팀의 소식

"고객 목소리를 택한 게 신의 한 수" 볼드워크 더잠 팀의 소식

더잠과 볼드워크가 만나 이루어낸 이야기! 그 행복의 서막을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볼드워크의  컨텐츠 에디터 Jessy 입니다. 여러분께 처음으로 인사 드리는 날입니다 :) 오늘의 컨텐츠 함께 살펴보실까요?  

❝고객충성도 1위 언더웨어 브랜드, 더잠❞


사실 고객의 입장에서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고난 뒤 문의가 마무리 되면, 다시 연락을 하는 경우는 드물죠. 더불어 고객이 상담에 만족을 느낀 후, 본인의 시간을 내어 칭찬 편지를 보낸다는 것이 흔한 일은 절대 아닙니다. 그러나, 볼드워크 고객센터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로사 (볼드워크 CS 스페셜리스트) 님 의 실제 사례를 공개해드리면, 상담을 받는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도움이 필요한 부분은 먼저 다양한 해결점을 제안합니다. 이런 로사님의 노력은 브랜드 이미지 재고는 물론 해당 브랜드를 다시 이용하고 싶다는 고객의 인사이트까지 도출 하였습니다. 볼드워크 더잠 팀은 전문성을 갖춘 상담으로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섭니다.

일이라는 한계를 뛰어 넘어서 내가 하는 일이 좋아지는 곳이 되고 또 고객에게는 다시 찾아지고 싶어지는 곳이 되는 곳, 모두의 '성장'이라는 꿈이 실현되는 곳이 어디일까 고민이 되시나요?  ‘볼드워크’ 와 함께  파트너사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현재를 넘어, 내일을 향해 동행하고 함께 발전을 도모하는 소중한 파트너입니다.

모두의 꿈이 실현되는 곳이 어디일까 고민이 된다면?

볼드워크와 오늘도 현재를 넘어, 내일을 향해 동행하는 모두의 ‘성장’ 이라는 꿈에 탑승해보세요! (🚀 지금 바로 탑승하기 ↗️- https://boldwork.co.kr/)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