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것을 더욱 완벽하게”  국민 가방 브랜드 하 아카이브!

“완벽한 것을 더욱 완벽하게” 국민 가방 브랜드 하 아카이브!

featured
완벽한 것을 더욱 완벽하게 하 아카이브와 볼드워크가 제공하는 하이엔드서비스

안녕하세요, 볼드워크 컨텐츠 에디터 Jena입니다!

유명 온라인 쇼핑몰, 편집숍까지 진출한 하 아카이브와 볼드워크가 동행한 지 6개월이 되었답니다.👏

여러분🤗, ‘메신저백’이라고 하면 어떤 브랜드가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Jena는 실용적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몰 가방 카테고리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디자이너 백 브랜드 ‘하 아카이브’가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

요즘은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여러 채널을 통해 일관된 고객 만족을 관리하는 것이 복잡해 졌어요.

하지만 볼드워크라면 가능하답니다.

“최근 A고객은 여행지에서 특별한 생일 선물 이벤트를 하고 싶어 여행 출발 일까지 기다렸으나, 배송이 되지 않은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습니다.

볼드워크 하 아카이브 스페셜 리스트는 바~로 고객사와 협력하여 출발시간 전까지 받을 수 있는 퀵을 빠르게 수소문하여 원하는 시간 내에 배송을 완료 하였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 고객님과 생일 맞으신 고객님께서 여행 후 행복한 생일을 맞게 해주어 감사하다고 거듭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볼드워크 하 아카이브 팀은 여러 분야에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한 CS 스페셜리스트가 예기치 못한 이슈가 발생되었을 때 고객사와 신속한 협업을 통해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고 있어요.

이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선사합니다.

하 아카이브가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는 동행 파트너가 되어 드리고 싶다고 CS 스페셜리스트님이 말씀해 주셨어요.

하 아카이브와 볼드워크 의 성장을 앞으로도 기대해 봅니다. 🎉

한 걸음 뒤에서 성장을 함께하는 완벽한 동행 파트너

지금 바로 볼드워크에 탑승하기 🎁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