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안의 버스", 스튜디오 갈릴레이와 볼드워크의 담대한 여정의 출발

“내손안의 버스", 스튜디오 갈릴레이와 볼드워크의 담대한 여정의 출발

featured
"스마트한 여정의 시작, 국내 다양한 지자체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스튜디오 갈릴레이가 볼드워크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볼드워크 컨텐츠 에디터 Jeri입니다!

첨단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모빌리티 스타트업 스튜디오 갈릴레이와 볼드워크의 담대한 동행이 시작되었다는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짝짝짝)

스튜디오 갈릴레이에서 제공하는 '바로'는 대중교통의 접근이 어려운 지역에 거주하시는 이용자들께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과 원하는 장소로 편리한 대중 교통을 제공하는 DTR 서비스입니다. 🚖

교통 혁신 기업 스튜디오갈릴레이가 CS 운영을 위해 볼드워크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른 아침의 이용시간부터 늦은 밤까지 언제든지 통화가 가능하며, 주요 사용층이 어르신으로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는 볼드워크의 맞춤형 성공 전략 덕분이죠!

청주에 계신 어르신이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치 않아 고객센터를 통해 버스 배차요청을 하셨고, 주변에 있는 버스를 호출하여 계시는 곳으로 바로 배차를 진행하였습니다. 편하게 원하는 곳으로 배차 대기시간 없이 이동을 하셨다며 감사의 말씀을 거듭 전하셨습니다.

볼드워크 스튜디오 갈릴레이팀은 유연한 운영시간과 맞춤형 상담, 다양한 상황별 경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단순 고객 상담부터 민원VOC 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많은 이용자 분들이 “바로”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는 생각에 업무를 하면서도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CS 스페셜리스트 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볼드워크의 담대한 여정에 탑승 하시겠어요?💁🏻‍♀️

지금 바로 볼드워크와 함께 하세요! 🚖

https://join.boldwork.co.kr

추천글